1997.07.10 [충무로 통신] 왕자웨이 포스터 사진전 외…

 말길에서의 소식

xmas03.gif
 
 

<충무로 통신> 왕자웨이 포스터 사진전외 …

<지독한 사랑> 제21회 몬트리올 국제영화제와 토론토 국제영화제의 비경쟁 부문에 출품

중앙일보  1997. 7. 10. 木

  왕자웨이 포스터사진전
  왕자웨이(王家衛)감독과 홍콩배우 장궈룽(張 國榮),량차오웨이(梁朝偉),촬영감독 크리스토퍼 도일 등'부에노스 아이레 스'팀이 참석하는'왕가위 포스터.사진 전시회'가 17~31일 서울 대학로의 동숭시네마텍에서 열린다.

  이정현 '마리아와…' 출연
  '꽃잎'의 여주인공 이정현(17)이 선우완감독 의 신작'마리아와 여인숙'에 조연으로 출연한다.'꽃잎'이후 학업에 전념해온 이정현은 아역 주연인 마리아가 18세로 성장 한 성인역을 맡아 영화 후반에 출연한다.

  탤런트 안재욱
  영화 데뷔 인기탤런트 안재욱이 이서군감독의 '러브 러브'에 주연으로 캐스팅돼 영화에 데뷔한다. 2028년 서울을 무대로 사랑.기억.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가게 될'러브 러브'에서 안재욱이 맡은 역은 주인공 만화가 조한.청부살인업자인 여자 주인공에 캐스팅된 이지은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몬트리올 영화제등 출품
  이명세감독,강수연.김갑수 주연의
 '지독한 사랑'이 제21회 몬트리올 국제영화제(8월22일~9월2일)와 토론토 국제영화제 (9월4~13일)에 출품된다.
  
몬트리올 영화제에서는 비경쟁부문인  '오늘의 영화:우리 시대의 조명' 에 초청돼 상영된다.
  
북미지역에서 알찬 영화제로 호평받고 있는 토론토 국제영화제는 비경쟁으로 치뤄진다.


`지독한 사랑' 몬트리올 간

 이명세 감독의 「지독한 사랑」(영어제목 Their Last Love Affair)이 제21회 몬트리올영화제에 출품된다.
  
지난 4월 내한했던 몬트리올 영화제 세르게이 로지크 집행위원장은 「지독한 사랑」을 비경쟁부문인 「오늘의 영화」 「우리시대의 조명」에 초청한다고 영화사 씨네2000에 알려왔다.

  이 영화는 유부남과 미혼여성의 사랑을 노골적이면서 가슴 시리게 그린 작품으 로 김갑수 강수연이 주연을 맡았다.
  이번 몬트리올영화제는 오는 8월22일부 터 9월2일까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된다.

 

by 배시시 | 2008/05/08 19:18 | ★ 자료실 ★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teamate.egloos.com/tb/434469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